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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논문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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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 2017년 01월 1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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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활동을 계속 추적할 수 있도록 자신의 모든 홍보 아이디어와 홍보 경로를 한곳에 모아 목록을 만들면 연구 논문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어떤 목록을 만드는 것이 효과적일까요? 해당 기사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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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 2018년 06월 02일
매년 250만 편 이상의 새로운 연구 논문이 발표되면서 연구 결과물을 드러나게 할 방법을 찾는 일은 점차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높은 가시성은 연구 자체의 영향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기관의 명성도 높입니다. 이 글에서는 저명한 저널에 연구 결과를 게재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 하도록 연구자들을 독려하면서 적극적으로 연구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모색하고... 자세히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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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포럼
| 2018년 06월 30일
연구 결과를 언론에 기고하면서 동시에 저널에 논문을 제출해도 괜찮을까요? 언론에는 초록만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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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 2020년 07월 06일
저작권 보호 및 지식 확산과 혁신 지원의 선두주자인 저작권관리센터(CCC)는 학술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업체인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의 대표 브랜드인 에디티지와 제휴를 맺고, RightsLink® for Scientific Communications를 통해 연구 홍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프리미엄
기사
| 2021년 11월 02일
엘리베이터 피치는 단 몇 분 안에 스스로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잘 만들어진 영화 예고편처럼 청중의 관심을 사로잡아 그들이 당신의 이야기에 대해 더욱 궁금해하게끔 해야 합니다. 연구자로서 여러분과 자신의 연구를 소개하는 최상의 엘리베이터 피치를 준비하는 팁을 얻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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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
| 2021년 12월 06일
과학 커뮤니케이션이 연구자에게 어떤 의미인지, 연구자가 자신의 분야에서 가시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지 이해하기 위해 예일대 박사후 연구원 크리스티나 조 박사를 인터뷰하였습니다. 박사와의 대화에서 자신의 연구에 대해 더욱 잘 알리고, 소통하는 팁을 얻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