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널의 이메일 내용, 저자의 성공적인 투고 확인 등 정보가 부족하여 확실한 답변을 드릴 수 없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말씀하신 홈페이지가 투고 계정 홈페이지인지, 저널 홈페이지인지 알기 어려운 부분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현재의 정보 내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조언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투고 시, 저자에게 시스템에서 생성한 저널의 이메일 알림이 전달됩니다. 이 이메일에는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원고 ID와 원고 진행 상황에 액세스하고 추적할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됩니다. 이 이메일(특히 원고 ID)을 받지 못한 경우, 제출이 실패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는 저널 웹사이트의 기술적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시 제출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원고 ID를 받았고 어떤 이유로 제출 시스템에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해당 저널의 편집장에게 오류 메시지의 스크린샷과 함께 메일을 보내, 우려 사항을 공유할 것을 강력히 권합니다. 이들의 응답에 따라, 원고를 철회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