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media and science

에디티지 인사이트에 등록하시고 전문가의 맞춤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Free
기사
By Neha Mirchandani | 2018년 06월 02일
주제 Science Communication | 조회수 7,769
평점: 1.6
해외 유수대학의 변화하는 다양한 학술커뮤니케이션 형식
매년 250만 편 이상의 새로운 연구 논문이 발표되면서 연구 결과물을 드러나게 할 방법을 찾는 일은 점차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높은 가시성은 연구 자체의 영향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기관의 명성도 높입니다. 이 글에서는 저명한 저널에 연구 결과를 게재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 하도록 연구자들을 독려하면서 적극적으로 연구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모색하고... 자세히보기
원고 거절 사유

에디티지 서비스 정보

에디박사와 하는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