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CRediTroles

에디티지 인사이트에 등록하시고 전문가의 맞춤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Free
기사
By Richard Wynne | 2018년 01월 06일
주제 연구자의 의견 | 조회수 8,599
평점: 1.6
저널은 어떻게 주장(assertion)을 만들어 내는가?
저널은 어떤 "비즈니스"입니까? 저널이 콘텐츠 비즈니스라고 생각한다면 여기에 다른 관점이 있습니다. 이 글의 저자는 저널이 "단언/주장(assertion)"사업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콘텐츠에 대한 주장을 수집하여 콘텐츠를 가치있게 만드는 학술저널의 비지니스 방법에 대한 흥미로운 토론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원고 거절 사유

에디티지 서비스 정보

에디박사와 하는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