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지표
저널 사양
Indexed in the following public directories
- Web of Science
- Scopus
- SJR
- 출판사ROUTLEDGE JOURNALS, TAYLOR & FRANCIS LTD
- 언어English
- 발행 주기Bi-monthly
- 언어English
- 발행 주기Bi-monthly
- 발행 시작년도1995
- 출판사 사이트
- 저널 사이트
개월 | 발행된 논문 수 |
---|---|
0-3 | 0% |
4-6 | 9% |
7-9 | 16% |
>9 | 75% |
관련 분야
연간 게재 논문수
- 5Y
- 10Y
자주 묻는 질문(FAQ)
언제부터 Teachers and Teaching: Theory and Practice가 퍼블리싱을 시작했나요?
Teachers and Teaching: Theory and Practice는 1995부터 현재까지 게시되고 있습니다.
얼마나 자주 Teachers and Teaching: Theory and Practice가 게시되나요?
{PH}가 Bi-monthly로 게시되었습니다.
H-인덱스는 무엇인가요? Teachers and Teaching: Theory and Practice의 SNIP 점수, 인용 점수 및 SJR은 무엇인가요?
Teachers and Teaching: Theory and Practice의 H-인덱스 점수는 69, 인용 점수 4.1, SNIP 점수 1.92, 및 SJR은 Q1입니다.
Teachers and Teaching: Theory and Practice의 게시자는 누구인가요?
Teachers and Teaching: Theory and Practice의 게시자는 ROUTLEDGE JOURNALS, TAYLOR & FRANCIS LTD입니다.
에디티지에서 Teachers and Teaching: Theory and Practice의 저널 메트릭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Teachers and Teaching: Theory and Practice 메트릭에 대해서는 위 페이지의 섹션을 참조하세요.
Teachers and Teaching: Theory and Practice의 eISSN 및 pISSN 번호는 무엇인가요?
eISSN 번호는 1470-1278이고 pISSN 번호는 Teachers and Teaching: Theory and Practice의 경우 1354-0602입니다.
이 저널의 초점은 무엇인가요?
이 저널은 Teacher education, Professional development, Metaphor, Job satisfaction, Well-being, Science education, Resource center, Teacher retention, Teacher learning, Self-efficacy, Longitudinal study, Student learning, Early childhood education를 포함한 다양한 주제를 다룹니다.
내 연구에 적합한 저널을 찾는 것이 왜 중요한가요?
올바른 저널을 선택하면 연구가 가장 관련성이 높은 독자에게 도달할 수 있으며, 따라서 학술적 영향력과 해당 분야에 대한 기여도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저널 선택이 제 학업 경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나요?
물론입니다. 평판이 좋은 저널에 출판하면 학술적 프로필이 향상되어 보조금, 종신 재직 및 기타 직업적 기회에 대한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영향력이 큰 저널만 타겟팅하는 것이 바람직합니까?
영향력이 높은 저널은 가시성이 높지만, 경쟁이 치열한 경우가 많습니다. 저널의 영향력 지수와 논문이 채택될 가능성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