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earch in Science Education

eISSN: 1573-1898pISSN: 0157-244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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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지표

CiteScore
7.3
Eigenfactor
0.001 - 0.005
Impact Factor
5 - 10
SJR
Q1Education
SNIP
4.1

저널 사양

개요
  • 출판사
    SPRINGER
  • 언어
    English
  • 발행 주기
    Bi-monthly
일반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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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분야

Science education
Professional development
Scientific practice
Self-efficacy
Allostatic load
Inquiry-based learning
Questionnaire
Content knowledge
Plant nutrition
Comparative case
Nature of Science
Teacher education
Conceptual change
Scientific literacy
Problem-based learning
Situational interest
Early childhood education
Rasch model
Social semiotics
Greenhouse eff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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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 게재 논문수

자주 묻는 질문(FAQ)

언제부터 Research in Science Education가 퍼블리싱을 시작했나요? Faqs

Research in Science Education는 1970부터 현재까지 게시되고 있습니다.

얼마나 자주 Research in Science Education가 게시되나요? Faqs

{PH}가 Bi-monthly로 게시되었습니다.

Research in Science Education의 게시자는 누구인가요? Faqs

Research in Science Education의 게시자는 SPRINGER입니다.

에디티지에서 Research in Science Education의 저널 메트릭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Faqs

Research in Science Education 메트릭에 대해서는 위 페이지의 섹션을 참조하세요.

Research in Science Education의 eISSN 및 pISSN 번호는 무엇인가요? Faqs

eISSN 번호는 1573-1898이고 pISSN 번호는 Research in Science Education의 경우 0157-244X입니다.

이 저널의 초점은 무엇인가요? Faqs

이 저널은 Science education, Professional development, Scientific practice, Self-efficacy, Allostatic load, Inquiry-based learning, Questionnaire, Content knowledge, Plant nutrition, Comparative case, Nature of Science, Teacher education, Conceptual change, Scientific literacy, Problem-based learning, Situational interest, Early childhood education, Rasch model, Social semiotics, Greenhouse effect를 포함한 다양한 주제를 다룹니다.

내 연구에 적합한 저널을 찾는 것이 왜 중요한가요? Faqs

올바른 저널을 선택하면 연구가 가장 관련성이 높은 독자에게 도달할 수 있으며, 따라서 학술적 영향력과 해당 분야에 대한 기여도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저널 선택이 제 학업 경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나요? Faqs

물론입니다. 평판이 좋은 저널에 출판하면 학술적 프로필이 향상되어 보조금, 종신 재직 및 기타 직업적 기회에 대한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영향력이 큰 저널만 타겟팅하는 것이 바람직합니까? Faqs

영향력이 높은 저널은 가시성이 높지만, 경쟁이 치열한 경우가 많습니다. 저널의 영향력 지수와 논문이 채택될 가능성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