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eISSN: 1552-7824pISSN: 0092-0703

타겟저널 가이드에 맞추는 저널포맷팅

전문가들이 직접 저널양식 가이드라인에 맞게 모든 요소들을 맞추어 게재 성공률 향상!

Aims and Scope

The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is a peer-reviewed academic journal about marketing. According to the Journal Citation Reports, the journal has a 2016 impact factor of 5.888 Since June 2018, the editor-in-chief is John Hulland (Terry College of Business). In 2010, the journal changed publication frequency from quarterly to bimonthly. Less

주요 지표

CiteScore
15.2
H-Index
194
SJR
Q1Marketing
SNIP
4.07
18
Time to Publish
time-to-publish View Chart
20  Mo

저널 사양

개요
  • 출판사
    SPRINGER
  • 언어
    English
  • 발행 주기
    Bi-monthly
일반 정보
닫기
게시 시간
배포 게시 시간
2022년에 게시된 기사
색인 게시 시간
개월발행된 논문 수
0-3 0%
4-6 0%
7-9 2%
>9 98%

관련 분야

Customer satisfaction
Social media
Channel conflict
Secondary data
Customer profitability
Pandemic
Consumer engagement
Communication theory
Customer heterogeneity
Customer experience
Digital business
Sales growth

최신 출판 논문

연간 게재 논문수

자주 묻는 질문(FAQ)

언제부터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가 퍼블리싱을 시작했나요? Faq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는 1973부터 현재까지 게시되고 있습니다.

얼마나 자주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가 게시되나요? Faqs

{PH}가 Bi-monthly로 게시되었습니다.

H-인덱스는 무엇인가요?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의 SNIP 점수, 인용 점수 및 SJR은 무엇인가요? Faq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의 H-인덱스 점수는 194, 인용 점수 15.2, SNIP 점수 4.07, 및 SJR은 Q1입니다.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의 게시자는 누구인가요? Faq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의 게시자는 SPRINGER입니다.

저널의 목표와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의 범위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Faq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의 목표 및 범위에 대해서는 위 페이지의 섹션을 참조하세요.

에디티지에서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의 저널 메트릭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Faq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메트릭에 대해서는 위 페이지의 섹션을 참조하세요.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의 eISSN 및 pISSN 번호는 무엇인가요? Faqs

eISSN 번호는 1552-7824이고 pISSN 번호는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의 경우 0092-0703입니다.

이 저널의 초점은 무엇인가요? Faqs

이 저널은 Customer satisfaction, Social media, Channel conflict, Secondary data, Customer profitability, Pandemic, Consumer engagement, Communication theory, Customer heterogeneity, Customer experience, Digital business, Sales growth를 포함한 다양한 주제를 다룹니다.

내 연구에 적합한 저널을 찾는 것이 왜 중요한가요? Faqs

올바른 저널을 선택하면 연구가 가장 관련성이 높은 독자에게 도달할 수 있으며, 따라서 학술적 영향력과 해당 분야에 대한 기여도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저널 선택이 제 학업 경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나요? Faqs

물론입니다. 평판이 좋은 저널에 출판하면 학술적 프로필이 향상되어 보조금, 종신 재직 및 기타 직업적 기회에 대한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영향력이 큰 저널만 타겟팅하는 것이 바람직합니까? Faqs

영향력이 높은 저널은 가시성이 높지만, 경쟁이 치열한 경우가 많습니다. 저널의 영향력 지수와 논문이 채택될 가능성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