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는 논문의 저작권(copyright)을 저널이 가지고 있느냐, 질문자 님이 가지고 있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질문자 님의 논문이 게재된 저널의 유형(오픈 액세스, 유료 저널, 혼합적 성격)에 따라 다릅니다. 질문자 님께서 저작권을 가지고 계시다면, 당연히 아무런 제한이 없습니다. 하지만 저작권이 저널로 이전되었다면, 허락이 필요합니다. 질문자 님께서 이 논문을 작성하셨지만 말입니다. 저널이 정확히 어떤 종류의 라이선스로 운영되는지 알기 위해 여기(한국어, 영어)에서 여러 유형의 크레이티브 커먼 라이선스(CCL)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논문을 과도하게 인용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기 인용(self-citation)의 위험이 있습니다. 이는 인용 횟수를 늘리기 위해 저자들이 자신의 연구를 자주 인용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가끔이라면 괜찮으며, 질문자 님은 자신의 선행 연구에 이어 후속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과도한 인용은 비윤리적인 행위로 간주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해당 figure의 인용에 대해서는, 현재 연구의 필요에 따라 원본을 그대로 혹은 수정하여 포함할 수 있습니다. 캡션 및 인용에 관해서는 저널의 표준 가이드라인을 적용하셔야 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다양한 사항에 대해서 다음의 글들도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후속 연구에 좋은 성과가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