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셰필드핼럼대학교 연구조교. 기술기반학습, 혁신 및 변화학 석사 및 교육학 박사. 박사 학위를 마치고(Thesis: A sociomaterial analysis of teachers' professional learning with Twitter - http://shura.shu.ac.uk/24081/), 현재 셰필드핼럼대학교에서 두 가지 흥미로운 연구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는 초등학교 영어교사들이 읽고 쓰는 능력 데이터를 어떻게 다르게 시각화하는가를 탐구하는 것이고, 두번째는 3학년 학생들과 함께 태블릿 기반 게임을 활용하여 산술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달리기(점점 더 천천히), 자전거 타기(점점 더 천천히) 그리고 요리하기(천천히 요리하는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를 즐깁니다.
지난주에 논문을 제출했습니다. 환호성도, 팡파르도, 박수도 없었어요. 단지 4부를 인쇄해서 제본하고, 대학교 사무실 건물 접수데스크에 제출하는 것뿐이었습니다. 정말 클라이맥스인 상황에 반대되더군요. 제 입장에서 공식적인 다음 단계는 구술시험(viva 또는 oral exam)입니다. 먼저 앞으로 몇 주 간 거쳐야 할 다른 단계들을 설정하려고 합니다. 제가...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