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에디티지 인사이트가 7살이 되었습니다! - 새 편집장이 보내는 메시지

스네하 쿨카니 | 2020년11월12일 | 조회수 2,907

오늘은 에디티지 인사이트 7주년입니다! 그리고 오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제가 에디티지 인사이트의 새로운 편집장으로서 글을 쓰고 있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되어 무척 기쁘고, 책임감을 느낍니다.

저는 플랫폼과 시작부터 함께해 왔으며, 수년 간 연구자, 학술 출판사, 저널 편집자들과의 상호 작용을 통해 고유한 관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자리에서 저는 개방적이고 포용적이며 긍정적인 연구 문화를 향한 저희의 여정을 여러분과 함께 지속하기 위해 일하고 싶습니다.

2013년에 에디티지 인사이트를 시작했을 , 저희의 목표는 연구자들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고 배울 있는 상호적이고 유익한 공간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저희가 여러분과 함게 만든 이 공간을 볼 , 더할 수 없는 뿌듯함을 느낍니다. 수백 명의 독자에서 시작한 저희 사이트는 이제 매달 45 명이 넘는 독자들을 가진 풍성한 플랫폼으로 성장했습니다.

에디티지 인사이트를 신뢰하고 지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와 에디티지 인사이트 팀은 연구자 여러분들께 유용하고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고, 여러분이 학술 여정에서 직면할 있는 모든 과제를 해결하는 도움이 있도록 가이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연구자 여러분은 항상 저희가 기울이는 모든 노력의 중심에 있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되면서, 저는 특히 에디티지 인사이트의 시작을 함께한 (전) 편집장 클라린다 세레조에게 특별한 감사를 보냅니다. 클라린다의 리더십지식, 헌신이 오늘날의 이 플랫폼을 형성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여러분과 함께, 에디티지 인사이트를 다른 성공의 해로 만들어 나가고 싶습니다.

플랫폼을 어떻게 하면 나은 공간으로 만들 있는지에 관한 여러분의 제안과 생각, 피드백을 남겨 주세요. 언제든 환영합니다. 여러분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신나고, 기대가 큽니다!


Default Alt text스네하 쿨카니(Sneha Kulkarni)는 10년 가까이 연구자들과 함께 일하며, 학술계의 커뮤니케이션 격차를 해소하는 데 열정적으로 일해 왔습니다. 스네하는 연구자를 위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개발하며, 학술 출판의 최신 동향에 대한 독창적인 토론과 논평 기사를 쓰고 있습니다. 저널 출판물 외에도, 그녀의 기사는 The Scholarly Kitchen, LSE Impact, Wiley 블로그 등의 플랫폼에서도 출판되었습니다. 스네하가 출판한 기사의 전체 목록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스크랩하기

해당 기사를 스크랩해보세요!

지식은 모두에게 함께 공유되어야 한다는 것이 에디티지 인사이트의 이념입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기사는 Creative Commons license로 재포스팅 및 스크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가이드라인만 유념해주신다면 언제든지 무료로 에디티지 학술 전문가의 지식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 주의 : 에디티지 학술 전문가들은 해당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고 있습니다. 기사를 스크랩 및 재포스팅 하실 때는 명확한 출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지 재사용: 이미지를 원본이 아닌 편집 재사용하실 때는 에디티지 인사이트의 허가가 필요합니다.

코드를 복사하셔서 기사 공유를 원하시는 사이트에 적용하시면 에디티지 인사이트 기사를 가장 쉬운 방법으로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Please copy the above code and embed it onto your website to republish.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