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Stay Home & Connect] 세션 4 – 학계 내기쁨과 스트레스 요인: 연구자의 정신 건강 이슈

에디티지 인사이트 | 2020년7월8일 | 조회수 2,067

학계 내의 정신 건강 위기와 연구자들의 정신 건강을 위해 학계는 어떤 지원을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세션입니다. 연구자로서 불안정하다고 느껴셨나요?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세계 각국의 연구자들이 경험하고 있는 학계 멘탈 이슈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 사회자: Clarinda Cerejo (캑터스, 커뮤니티 책임자)

* 토론자:

- Fanuel Muindi (하버드대학교 대학원 부디렉터, STEM Advocacy Institute 공동 설립자) (마리퀴리이사회 멤버 뉴잉글랜드 대학 강사,

- Karen Stroobants (Marie Curie Alumni Association 이사회 멤버, MetisTalk 공동 설립자)

- Mary McMillan (뉴잉글랜드 대학 강사, Women in STEM Advocate)

Comments

스크랩하기

해당 기사를 스크랩해보세요!

지식은 모두에게 함께 공유되어야 한다는 것이 에디티지 인사이트의 이념입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기사는 Creative Commons license로 재포스팅 및 스크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가이드라인만 유념해주신다면 언제든지 무료로 에디티지 학술 전문가의 지식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 주의 : 에디티지 학술 전문가들은 해당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고 있습니다. 기사를 스크랩 및 재포스팅 하실 때는 명확한 출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지 재사용: 이미지를 원본이 아닌 편집 재사용하실 때는 에디티지 인사이트의 허가가 필요합니다.

코드를 복사하셔서 기사 공유를 원하시는 사이트에 적용하시면 에디티지 인사이트 기사를 가장 쉬운 방법으로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Please copy the above code and embed it onto your website to republish.